공동 메이저 놀이터 순위 놀이터 순위 사이에 합의가 없습니다. 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까?
출처: 발행일: 2020-08-31
法律体系分为外在体系和内在体系。我国民法典通过“增”“删”“合”“调”“改”五种方式对现有的民事法律、司法解释等进行全面整合,最终实现外在体系和内在体系的高度融贯。适用民法典应对具体条文予以体系化解释和适用。
외부 시스템은 법적 개념을 기반으로 하고 형식적 논리와 일치하는 추상적인 규칙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민법은 총칙, 재산권, 계약, 인격권, 혼인 및 가족, 상속, 불법행위 책임, 부칙 등 7개 부분으로 구분되는 총분할제도를 채택하고 있다.
민법 제392조(재산법 원전 제176조)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법무재산법 제170조에 따라 개인보험과 재산보험이 공존하는 경우의 담보권 실현에 관한 규칙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위원회 혼성메이저 놀이터 순위 간 구상권을 규정하지 않는 제6조의 해석은 혼성메이저 놀이터 순위 상호간의 구상권을 규정한 보증법 제38조의 규정을 사실상 무효화하는 것이다. 그러나 보증법 해석 제20조와 제75조에서는 공동메이저 놀이터 순위과 공동저당권자가 서로 손해를 배상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재산법 시행 이후 많은 판결에서 이 두 조항을 활용하여 왔습니다. 공동 메이저 놀이터 순위과 공동 저당권자 간의 상환을 지원합니다.
외부 시스템 분석에 따르면 민법 392조는 혼합 메이저 놀이터 순위 간의 상환권만 부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민법 재산권 조항의 모기지 장과 계약 조항의 보증 계약 장에서는 공동저당자와 공동메이저 놀이터 순위 사이의 구상권 문제는 규정되어 있지 않으며, 내부 제도의 법리를 통해 허점을 메울 필요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민법 제524조 제2항 또는 제700조의 규정에 따라 메이저 놀이터 순위이 자신을 대신하여 보증 책임을 이행하거나 인수한 후에 채무자에 대해 채권자의 권리를 향유한다고 믿습니다. 채권자 권리의 법적 양도 또는 법적 대위권 그러면 메이저 놀이터 순위은 실제로 채권자의 법적 지위를 대체하고 자연스럽게 다른 메이저 놀이터 순위에 대한 구상권을 향유할 수 있습니다.
연대 메이저 놀이터 순위이 서로 회복할 수 있다고 믿으면 내부 시스템의 가치 일관성이 파괴됩니다. 민법 제392조는 혼합메이저 놀이터 순위 사이의 구상권을 규정하고 있지 않으며 사실상 이를 간접적으로 부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민법 제 392조는 혼합 메이저 놀이터 순위 간의 상호 회복 권리를 부정합니다. 공동보증과 공동저당의 '공통'은 공동의 의도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공동의 객관적 행위만을 의미하므로 혼합보증은 공동혼합보증이라고 할 수도 있다.
비교법상 독일과 우리나라 대만 지역에서는 연대메이저 놀이터 순위이 연대책임과 연대책임을 진다는 점을 명확히 명시하고 있으며, 연대책임과 연대책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서로 손해를 배상할 수 있다고 보증 계약 규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민법에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이 연대책임을 진다는 규정이 없습니다. 동시에 우리나라 민법 제409조, 제435조에서는 채무자가 자기재산으로 저당권 또는 질권을 설정하고 채권자가 저당권(질권)을 포기한 경우 다른 메이저 놀이터 순위은 보증책임을 면제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우선권이 포기되는 정도.
"국가 법원 민사 및 상업 재판 업무 회의 회의록" 제56조의 해석은 메이저 놀이터 순위, 혼합 메이저 놀이터 순위, 공동 메이저 놀이터 순위 및 공동 저당권자 사이에 합의가 없는 경우 각각으로부터 회복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즉, 이론에 대한 포괄적인 부정이 채택됩니다. 이러한 관점은 민법 제392조의 입법정신과 가치지향에 부합하며, 민법 시행 이후에도 메이저 놀이터 순위 간 구상권 문제를 다룰 때 법원이 따라야 할 원칙이다.